HOMENEWLINE울산
전사·안전·환경
무재해 3배수 달성
안전문화 실천으로 장기간 무사고 이어가
울산사업장 압연1담당과 메탈서비스가 각각 무재해 3배수 달성을 기념하는 시상식을 가졌다. 압연1담당은 2022년 12월 14일부터 올해 5월 30일까지 900일간 무재해를 이어왔고, 메탈서비스는 2022년 3월 30일부터 2024년 6월 11일까지 총 1,170일간 무재해를 달성했다. 각 사업장은 유공사원에게 표창과 기념품을 수여하고, 전 임직원의 자율적인 참여가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했음을 강조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 메탈서비스 유성열 기자
전사·안전·환경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노사협력 지속
울산사업장에서는 6월 12일 노사 산안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분기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주조1공장의 슬래브 히터빌렛 컨베이어(Slab Heater Billet Conveyor) 철거등 주요 안건을 논의했다. 황원제 공장장은 강평을 통해 “무재해 사업장 구축을 위해 노사가 한마음으로 함께 노력하자”고 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경영 활동·수출·출시
스미토모덴소社 총경리 방문
압연재 품질 확인과 협력 강화 기대
6월 5일 우리 회사 압연재 고객사인 스미토모덴소 社 중국공장 총경리 일행이 울산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우리 회사 압연재 생산능력과 품질관리 체계 확인을 위해 추진됐고, 회사소개, 생산라인 견학, 업무 협의 순으로 진행됐다. 스미토모덴소社 Masahide Hio 총경리는 “앞으로도 안정적인 제품공급에 힘써 주길 바라며, 양사 간의 상호 협력관계가 지속되길 기대한다”고 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경영 활동·수출·출시
Duferco社 구매이사와
생산공정 투어 및 수주 협의 진행
6월 12일 우리 회사 압연재 고객사인 스위스 Duferco社 구매이사 일행이 울산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생산공정의 이해와 수주 사양 및 판매 확대 협의를 위해 추진됐고, 공장 현황 소개와 생산공정 투어, 업무 협의 순으로 진행됐다. Duferco社 Stefano Losapio 구매이사는 “깨끗이 정리정돈되고 안전하게 관리되는 생산라인이 인상적이다”고 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기술·품질·교육
해성디에스와 품질교류회 개최
리드프레임재 품질 개선 협의
울산사업장에서는 6월 16일 우리 회사 압연 리드프레임재 고객사인 해성디에스와 품질교류회가 실시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양사 품질 관계자가 참석하여 리드프레임재 시황 공유 및 C194 표면품질 개선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품질기술실 황영록 실장은 “지속적인 교류회로 고객사와의 소통과 협업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독자의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