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부산
경영 활동·수출·출시
중동 B국가 선적 전 검사단 방문
3차 수출 물량 품질 확인
중동 B국가 선적 전 검사단이 7월 28일 부산사업장을 방문해 3차 수출 물량에 대한 선적 전 검사를 진행했다. 검사단은 제품의 외관, 성능, 포장 상태등 전반적인 품질 기준 충족 여부를 면밀히 점검해 이상 없음을 확인했으며, 해당 물량은 8월 중 선적예정이다. 부산사업장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납기준수를 통해 수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부산 김주환 기자
경영 활동·수출·출시
아시아 D국가 선적 전 검사단
품질·포장·적재 상태 확인
아시아 D국가 방산 관계자들이 선적 전 검사를 위해 7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부산사업장을 방문했다. 검사단은 제품의 품질 확인은 물론, 보관 상태, 포장 내구성, 적재 안정성 등 다양한 항목을 점검해 이상 없음을 확인했으며, 검사 완료 물량은 8월 중 선적 예정이다. 부산사업장은 방산영업본부와 긴밀히 협력해 수출 물량 확보에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부산 김주환 기자
경영 활동·수출·출시
구경50 파쇄탄 원가 검증 실사 완료
10월 양산 앞두고 적정성 확인
부산사업장은 7월 14일 방위사업청 기반전력지상공통원가팀 주관 구경50 파쇄탄에 대한 원가 검증 실사를 받았다. 생산 단가 적정성과 양산 준비 수준을 점검한 이번 실사에서 이상 없음이 확인됐다. 본 품목은 육군전력지원체계사업단 주관, 총 33개월(’20.12~’23.8)간 9억 원의 연구비가 투입돼 개발된 신규 양산 품목이다. 부산사업장은 지난 4월 생산업체로 지정됐으며, 10월부터 우리 군에 공급할 예정이다.
부산 김주환 기자
노사·수상·공헌 外
임직원 돕기 성금 전달
치료비 지원 통해 동료애와 연대 실천
부산사업장은 8월 1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종진사원과 정영하 사원에게 임직원 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만성신부전증을 앓고 있는 배우자를 위해 신장 이식을 결심한 이종진 사원과 심근경색 치료 중 장애가 발생한 정영하 사원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정을 나누고 함께 어려움을 이겨내자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부산 김주환 기자

독자의견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