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LINE울산
전사·안전·환경
품질보증팀 무재해 5배수 달성 시상
울산사업장은 12월 17일, 품질보증팀의 무재해 달성에 따른 시상식을 실시했다. 품질보증팀은 무재해 5배수(2015년 9월부터 2025년 11월, 총 3,200일)를 달성하며 안전한 작업환경 조성에 기여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일본 이치하라 메탈 상교와
에너지 서포트 관계자 방문
12월 12일 우리 회사 압출 고객사인 일본 이치하라 메탈상교와 에너지 서포트 관계자들이 울산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압출공정 견학과 신규 공급품 생산 협의를 중심으로 진행됐다. 이치하라 메탈상교의 쿠니토미 영업총괄은 “앞으로도 양사 간의 상호 협력관계가 지속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경영활동·수출·출시
동호메탈이엔지와 솔브레인 관계자 방문
12월 9일 우리 회사 압연 고객사인 동호메탈이엔지와 동사 거래사인 솔브레인 관계자가 울산사업장을 방문했다. 이날 관계자들은 소재 생산 공정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업무 협의를 진행하기 위해 생산라인을 둘러봤다. 솔브레인의 주종민 전략구매팀장은 “깨끗이 정리·정돈되고 안전하게 관리되는 생산라인이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기술·품질·교육
2025 혁신성과 페스티벌 개최
울산사업장은 12월 19일 후생관 대강당에서 2025년 혁신성과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날 예선을 통해 선발된 우수 활동 7개 팀이 한 해 동안의 분임조 활동 성과를 발표했으며, 심사 결과 공무팀 전망대 분임조가 최우수팀으로 선정됐다. 황원제 공장장은 강평을 통해 쾌적하고 효율적인 작업장 조성을 위한 혁신 활동의 지속을 당부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
기술·품질·교육
2025 혁신바우처 사업 성과 공유
울산사업장은 12월 19일 후생관 대교육장에서 2025년 혁신바우처 사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DX 추진팀의 사업 수행 결과 보고와 핵심역량 교육 수료자들의 개선 과제 발표 순으로 진행됐으며, 인사팀 박동규 대리의 채용용 자기소개서 자동 분석 프로그램 개발 과제가 최우수 과제로 선정됐다.
울산 박재현 기자
기술·품질·교육
베트남 스미토모 일렉트릭 와이어링 시스템즈
품질 감사
12월 1일부터 2일까지 우리 회사 압연재 고객사인 베트남 스미토모 일렉트릭 와이어링 시스템즈 법인 관계자가 품질시스템 점검을 위해 울산사업장을 방문했다. 방문단은 현장 실사를 통해 품질시스템과 생산공정을 점검했으며, 품질보증팀 염종수 팀장은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제품 공급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울산 박재현 기자
노사·수상·공헌 外
연말 이웃돕기 성금 전달
울산 사업장은 12월 22일 연말 이웃 돕기 성금 6,8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참여한 매칭그랜트로 마련돼 울산 지역 사회복지시설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앞서 12월 16일에는 안전환경실이 대한적십자사 울산광역지사에 건강 증진 프로그램 포상 적립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울산 박재현 기자